Colorful Rounding

컬러와 패턴이 매력적인 겨울 필드 룩 

 

공기는 차갑지만 골퍼들의 열정은 여전히 컬러풀. 화사한 컬러로 물든 윈터 패션 아이템들로 필드 위 스타일에 경쾌한 에너지를 더해보자.

 

ⓒGUCCI ⓒLOUISVUITTON

구찌 코듀로이 벨벳 페도라 & GG 멀티 컬러 울 코튼 비니

1950년대 승마에서 영감을 받은 핑크 코듀로이 벨벳 소재의 페도라와 오리지널 GG 모티브에 화사한 컬러 블록을 더한 울 비니. 가죽 디테일과 홀스빗 메탈 장식이 더해진 핑크 페도라는 소재 특유의 포근한 느낌이 사랑스럽고,. 컬러 블록과 패턴을 통해 자유분방함을 강조한 블루 컬러 울 비니는 캐주얼하고 세련된 느낌을 더한다.

가격 페도라 690,000원, 울 비니 450,000원

홈페이지 www.gucci.com

 

루이비통 선셋 마운틴 슬리브리스 푸퍼 재킷

해질녘 눈 내린 산의 따뜻한 풍경을 담은 슬리브리스 푸퍼 재킷. 겨울에 어울리는 색감이 돋보이는 선셋 마운틴 그래픽과 이번 시즌 특유의 눈꽃 시그니처 패치가 특징적이다. 소매가 없는 베스트라서 스윙할 때 불편함이 없고, 가벼운 코팅 나일론 소재에 구스 다운을 채워 산뜻하지만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가격 4,040,000원

홈페이지 https://kr.louisvuitton.com/kor-kr/homepage

 

 

 

준비중 이미지 

ⓒCHLOE ⓒDIOR

끌로에 하이 웨이스트 테크니컬 스키 플레어 팬츠

끌로에와 아이코닉 스키웨어 브랜드 퓨잡의 협업으로 탄생한 하이웨이스트 플레어 팬츠. 매력적인 컬러 블록과 측면의 시그니처 밴드가 돋보여 우아하면서도 실용적인 느낌을 준다. 하이웨이스트와 테크니컬 소재로 제작된 플레어 실루엣이 더 슬림한 핏을 완성한다. 퀼팅 처리된 무릎 부분이 스포티한 매력을 더한다.

가격 110만 원대

홈페이지 https://www.chloe.com/kr

 

디올 알프스 바이저 & 스탠드 칼라 스웨터

스포츠 애티튜드가 느껴지는 디올 알프스 캡슐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선바이저와 캐시미어 니트.  크리스챤 디올의 행운의 증표인 별 모티브와 화이트, 레드, 블루의 세 가지 컬러가 조화롭다. 화이트 쓰리-톤 테크니컬 패브릭과 자수 밴드로 구성된 바이저는 어떤 룩에도 스포티한 무드를 더하고, 울 캐시미어 니트 소재의 스탠드 칼라 스웨터는 쓰리-톤 Dior 별 모티브와 로고 장식이 화사함을 더해준다.

가격 바이저 1,200,000원, 스웨터 3,000,000원

홈페이지 https://www.dior.com/

 

 

 

 

 

ⓒMIUMIU ⓒPRADA

미우미우 비스코스 폴로 셔츠  

스포티 무드를 로맨틱하게 재해석한 폴로 셔츠.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가 돋보이는 긴팔 폴로 니트로 매니시한 핏이 돋보인다. 핑크와 대비되는 블랙 컬러 스티치 장식이 돋보이고, 전면의 지퍼 클로저와 가슴의 포켓 장식, 인타르시아 로고로 스포티한 포인트를 살렸다.

가격 1,640,000원

홈페이지 https://www.miumiu.com/kr/

 

프라다 나일론 카고 파우치

선명한 레드 컬러와 아이코닉한 에나멜 메탈 트라이앵글 로고가 특징인 모던한 프라다 나일론 카고 파우치. 패딩이 들어간 나일론을 소재를 사용하고, 지퍼 포켓과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골프공과 티, 볼 마커 등 작고 간단한 소지품을 휴대할 수 있다.

가격 610,000원

홈페이지https://www.prada.com/